본문 바로가기
K-pop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 자택에 강도 침입…몸싸움 끝 제압

by howto88 2025. 11. 15.
반응형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본명 임진아)의 경기 구리시 자택에 강도가 침입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나나와 가족이 큰 위험에 처할 수 있었던 상황이었지만, 침입한 남성을 함께 제압해 경찰에 넘긴 것으로 확인됐다.


■ 새벽 시간대 흉기 들고 침입…금품 요구

구리경찰서는 15일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경, 구리시 아천동의 한 고급 빌라에 흉기를 들고 침입해 거주자를 위협하며 금품을 요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빌라는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되는 보안 시설을 갖춘 고급 주거지역으로 알려져 있어, 경찰은 어떻게 침입이 가능했는지를 집중적으로 확인하고 있다.

■ 나나·어머니 직접 대응…몸싸움 끝 제압

사건 당시 집 안에는 나나와 어머니 두 사람이 함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침입자가 갑자기 등장하자, 두 사람은 극도의 위협에 놓였지만, 침착하게 대응해 몸싸움 끝에 A씨를 제압했다.

경찰·소방 당국이 출동했을 때 A씨는 부상을 입은 상태였으며, 이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부상 정도와 범행 동기, 사전 계획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 소속사 “중대한 위해 발생 가능…어머니 실신할 정도로 부상”

나나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시 상황의 심각성을 강조했다.

써브라임은
“강도가 흉기를 든 채 자택에 침입했으며, 나나 배우와 어머님 모두 중대한 위해를 입을 수 있었던 매우 위험한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강도의 신체적 공격으로 나나 배우의 어머니가 심각한 부상을 입고 의식을 잃는 상황을 겪었다”며
“나나 역시 위기에서 벗어나는 과정에서 신체적 부상을 입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두 사람 모두 치료 중이며, 심리적 충격이 큰 상태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두 분 모두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상황이며, 소속사는 경찰 수사에 성실히 협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경찰, 범행 동기·계획성 여부 조사

경찰은 A씨가 범행을 사전에 준비했는지, 특정 연예인을 노린 범죄였는지 여부를 집중 수사하고 있다.
빌라 출입구 CC카메라, 주변 동선, 침입 경로 등을 분석해 계획 범행 가능성도 살피는 중이다.

또 올해 연예인 자택 침입 사건이 잇따르고 있어, 연예인 대상 범죄 예방을 위한 주거 안전 강화 필요성도 거론되고 있다.


■ 나나, 최근 활동 상황

나나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연기자 이미지를 다져왔다.
최근에는 화보 촬영·행사 참여 등 외부 활동을 이어왔으며, 평소 밝고 활발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향후 일정은 모두 중단될 것으로 보이며, 회복 후 공식 입장이 추가로 나올 가능성이 있다.

 

새벽 시간대 발생한 강도 침입 사건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매우 위험한 상황이었다.
피해자 두 사람이 신속하게 대응해 범인을 제압한 것은 다행이지만, 정신적·신체적 충격이 큰 만큼 충분한 치료와 안정이 필요해 보인다. 경찰의 수사 결과와 추가 보호 대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응형

 

2025.11.14 - [생활정보] - 수험생을 위한 서울시 연말 문화 프로그램 총정리

 

수험생을 위한 서울시 연말 문화 프로그램 총정리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았습니다. 긴장 가득했던 하루를 마친 뒤에는 잠시 아쉬움을 내려놓고, 평소 미뤄둔 문화생활로 쌓인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 곳곳에서 열리는 연말 문화행사

howto88.tistory.com

2025.11.14 - [K-pop] - 박봄, 근황 사진 공개에 팬들 걱정

 

박봄, 근황 사진 공개에 팬들 걱정

SNS 사진 한 장에 불거진 논란·감정적 불안정성 논의로 확산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 근황 사진 한 장을 계기로 팬들의 우려와 논란이 다시 불거졌다. 소

howto88.tistory.com

2025.11.13 - [생활정보] - 서울 하늘을 수놓는 마지막 빛의 향연, ‘한강 드론 라이트 쇼’ 대미 장식

 

서울 하늘을 수놓는 마지막 빛의 향연, ‘한강 드론 라이트 쇼’ 대미 장식

서울시가 올 한 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한강 드론 라이트 쇼(Hangang Drone Light Show)’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한다.이번 공연은 11월 15일(금) 저녁 7시 40분, 여의도 한강공원에

howto88.tistory.com

2025.11.13 - [오늘의 이슈] - 검찰,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 수사 결과 스스로 뒤집어

 

검찰,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 수사 결과 스스로 뒤집어

최근 법정에서 열린 ‘문재인 정부 부동산 통계조작 의혹’ 재판에서, 검찰이 스스로의 기존 수사 결과를 뒤집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건의 배경이 사건은 문재인 정부

howto88.tistory.com

 

반응형